CAFE

[스크랩] [흥미돋][핑계고] 쪽대본으로 드라마 촬영하면 생기는 일

작성자칭찬에 약한편|작성시간26.06.21|조회수20,427 목록 댓글 8

출처: 여성시대 아흐레

 

 

 

 

 

 

오정세 데뷔 1997년

강동원 지금 사극 찍고 있어서 머리 저렇다함ㅋㅋㅋㅋㅋ

작가님이 카페 장면 쓰고 있다니까

스텝들이랑 배우들 전부 카페가서 기다림

신하균 데뷔 1998년

강동원 데뷔 2003년

작가가 어디를 쓰고 있냐에 따라서 촬영 이동함

본인 이야기 아니고 지인 이야기

일상적인 톤으로 전화 받는 연기함

한번에 오케이도 받음

ㅋㅋㅋㅋㅋㅋㅋ상대방은 울면서 전화하는데 어어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돌아가셨는데 너무 평온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중에 박지현만 2017년 데뷔라 쪽대본 받아본 적 없다고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갱이국수 | 작성시간 26.06.21 강동원이 저래서 드라마판에 학 떼고 다신 안하는거라던데 매직 이후로
  • 작성자돈많이벌게해줘잉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맞아 그래서 다 연말대상에서 방금 촬영끝났다고 그랬자나
  • 작성자T쌉T인팁T | 작성시간 26.06.21 진짜 개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뽑아쓰는 키친타월 | 작성시간 26.06.21 개웃기네 ㅋㅋㅋㅋㅋ갑자기 사이코패스행 ㅜ
  • 작성자femme fatale A | 작성시간 26.06.21 아버지가 돌아가셨어 어 금방갈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