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방의 무게가 불안의 크기라는 말 어케 생각해?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925 목록 댓글 97

공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 작성시간 26.06.21 맞아... 불안해서 이거저거 담아가지고 다님
  • 작성자한능검타파 | 작성시간 26.06.22 헥 나 불안 심한데
    가방도 개짝고
    지갑이랑 립하나만 들고다님..ㅋ
    글고 어렸을때부터 가방 무거우면 오래 못걸어다녀서 절대적으로 가방은 가벼워야해.. 체력딸려
  • 작성자애플파이오뜨 | 작성시간 26.06.22 땀쟁이라 여름 필수품 많은데 ,, 그런거 보면 불안 맞음 ,,일상생활이 안되니까 선풍기, 쿨티슈, 헤어스프레이, 파우더 등등 다 가지고 다녀서 한짐이야 ,, 겨울엔 몸만 달랑 나가는데
  • 작성자negadola | 작성시간 26.06.22 맞는듯 수술하고나서 짐 두배로 늘었음 ㅠㅠ
  • 작성자도라징구 | 작성시간 26.06.22 하 나 존나 공감함 엄청 예민하고 불안함 많은 사람인데 가방이랑 차에 짐 한가득임 진짜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