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의 무게가 불안의 크기라는 말 어케 생각해?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질타 작성시간26.06.21 불안 많은데 가방은 크지만 들어있는건 신용카드 한장과(지갑잃어버림) 쓰던 냅킨과 쓰레기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6.21 에이 그건 ㄴ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라차차차차차차참 작성시간26.06.21 공감했는데 꼭 그렇지도 않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나리샤스 작성시간26.06.21 체력의 크기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뭉언니 작성시간26.06.21 공황이랑 불안장애잇는데 미니백만 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겹에소주먹고싶다 작성시간26.06.21 불안 개쩌는데 가벼운거들고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렌즈스페인 작성시간26.06.21 쓸데앖는데 돈 쓰기 싫어 바리바리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21 일단 난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소년 파도 작성시간26.06.21 왜 이랗게 부정적으로 보지; 걍 준비성이 좋다라고 보면 되잖아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칫솔 추천좀요 작성시간26.06.21 ㄴㄴ 불안장애 약 먹는데 짐 졸라 가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망곰협회 작성시간26.06.21 나는 좀 공감 혹시 모르니까병에 걸려서 주섬주섬 가방에 넣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앵웅앵웅앵웅앵웅앵웅앵웅앵 작성시간26.06.21 뚜벅이냐 아니냐 차이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21 맞아... 불안해서 이거저거 담아가지고 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능검타파 작성시간26.06.22 헥 나 불안 심한데 가방도 개짝고 지갑이랑 립하나만 들고다님..ㅋ글고 어렸을때부터 가방 무거우면 오래 못걸어다녀서 절대적으로 가방은 가벼워야해.. 체력딸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플파이오뜨 작성시간26.06.22 땀쟁이라 여름 필수품 많은데 ,, 그런거 보면 불안 맞음 ,,일상생활이 안되니까 선풍기, 쿨티슈, 헤어스프레이, 파우더 등등 다 가지고 다녀서 한짐이야 ,, 겨울엔 몸만 달랑 나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22 맞는듯 수술하고나서 짐 두배로 늘었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라징구 작성시간26.06.22 하 나 존나 공감함 엄청 예민하고 불안함 많은 사람인데 가방이랑 차에 짐 한가득임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