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울릉도 마라톤 ㄷㄷ

작성자다음카페[Daum]|작성시간26.06.21|조회수14,163 목록 댓글 11

출처: 인스타그램(링크)

이게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bbie | 작성시간 26.06.21 얼마전에 마라톤하다 사망사고난거 못봤나 어휴
  • 작성자신라면 | 작성시간 26.06.21 어머 뭐야
  • 작성자멍냥냥멍꿀 | 작성시간 26.06.21 뛰고 온 사람인데 울릉도엔 차 자체가 많이 없어서 ㄱㅊ했어 그리고 시속 제한이 낮아서 방지턱도 존나 많고 차도 원래 빨리 달리 수 없음.. 구간구간마다 통제하는 분들있었고 차들도 알아서 다 서행했음 참여자도 많이 없었고
  • 작성자하루야채31가지 | 작성시간 26.06.21 저런식으로 운전자들 방해하는 행사같은 것 좀 하지 않았으면... 아예 통제를 하든가 진짜 보기만 해도 개스트레스받어
  • 작성자냥르장머리 | 작성시간 26.06.22 대회는 안전이 제일 우선되야 하는데 역시 탈러닝하길 잘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