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 축구를 보면 화나고 슬프다는 박지성 기성용 구자철

작성자파핑파핑파핑바나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418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파핑파핑파핑바나나



구자철 : 일본은 2002 한일월드컵 이후로 100년 개혁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독일축구 시스템이나 환경을 거의 유사하게 가져옴
우리는 우리 것을 지킨다고 선진문화에 문을 닫아놨고 20년의 차이가 지금의 차이를 가져온것이라 화남


박지성 : 일본은 8강은 갈것 같음
출발은 우리가 앞서나가고 있었는데 이제는 추격을 해야하는 입장이라 부럽고 안타까움
하지만 만약 16강에서 한국을 만나게 되면 그건 라이벌전이기 때문에 또 모름


기성용 : 우리는 손흥민 이강인 제외 뎁스 차이가 큰데 일본은 안 그럼


구자철 : ㅇㅇ 일본은 월드컵 안 나오는 선수들도 너무 좋아보임 더 늦기 전에 선진축구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우리가 더 가져와야함 지금처럼 하면 한국은 위험함


기성용 : 지금은 일본과 갭이 너무 벌어짐
일본팀들과 경기해보면 차이가 많이 나고 일본성장세나 분위기가 비교가 안되기 때문에 지금 경기하면 쉽지 않음
지성이형 말씀대로 슬프고 열받음 알면서도 당하니까 화남
(일본은) 이제 기술 플러스 피지컬이나 기동력이 너무 좋아지니까 이 선수들을 우리가 어떻게 잡을수 있을까? 싶음


구자철 : 같은 마음임 월드컵 하기전에 감독 바꾸고 전술 바꿔서 어떻게 잘하냐? (말아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주아 키미히 | 작성시간 26.06.21 분데스리가(유럽 4대 리그) 보면 일본 선수가 거의 30프로는 되는듯 심지어 약진 중임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이쪽 라인은 그냥 한국의 기적인 거고 올려치기가 아니라 이미 보여지는 결과로도 우리가 많이 뒤쳐지는 중... 국대만 볼 게 아니고 전반적인 걸 다 봐야 해 축덕들은 다 알 걸 그냥 이제는 한국이랑 비교하기도 민망한 수준
  • 답댓글 작성자낭만 합격 | 작성시간 26.06.22 맞아. 10년전 부터 민망했음.
    여시가 말 한 선수들 기적임. 리그만 봐도 축구 보는 사람은 알 걸. 돈축구인거.
  • 작성자길은 항상 있으니까 | 작성시간 26.06.22 그럼 니들이 유럽유럽 지랄하지 말지 그랬어. k리거 무시하고 k리그출신 감독 무시하고 유럽파들 무리 만들어 어깨지랄할 땐 언제고ㅋㅋㅋㅋ 한국축구 망하게 하는데 일조한 인간들이 이제 와 입터는 거 꼴쳐다보이고 우습다. 이미 다 틀렸어
  • 작성자안분지족물아일체 | 작성시간 26.06.22 똑같은 현대인데 양궁은 관리잘되고 축구는 왜이럼...?
  • 작성자스스렘 | 작성시간 26.06.22 돈을 더 투자하란 문제가 아니라 같은 돈을 쓰더라도 비효율적으로 쓰는 문제를 지적하는듯 시스템적인 문제 ㅇㅇ 나도 케이리그 팬인데 몇년전만 해도 아챔 우승권을 일본팀이랑 양분했는데 이젠 걍 제이리그팀 이기는 게 힘들어짐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