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류열풍 사랑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과일먹고파요 작성시간 26.06.21 평냉 맛있긴한데 나중에 존나 헛헛해져서 그뒤로 3일연속 마라탕 처먹음 ㅋㅋ
-
작성자허인서 59 작성시간 26.06.21 담백파인데 평냉 맛없음 그리고 찐평냉집 가면 국물 한 입 먹고 다데기, 후추, 식초, 겨자로 간 하라고 함 자극적으로 먹으라고
-
작성자라인업 작성시간 26.06.21 전에 연옌들이랑 뭐때매 북한갔을때 영상보니까 양념 자작하고 면마다 식초인지 양념 뿌려먹던데 고자극 끝판왕ㅋㅋㅋㅋ지금 우리나라에서 파는 평냉은 진짜 한입먹고 못먹음 ㅠ
-
작성자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 26.06.22 걍 아리수 담아줘도 블루리본 달아줄 마냥 슴슴부심 오져 개노맛 ㅗ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 26.06.22 정인면옥 플레인으로 먹어도 존맛이라 여름마다 가는디 다른곳은 호불호 씨게갈려서 못가겟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