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갱차나 작성시간 26.06.22 교산데 이런 글 볼때마다 이상해 분명 남자 애들 급식 저렇게 안먹거든? 진짜 좋아하는 메뉴나와도 나보다 많이 먹는 애들 안많아(BMI 21)
놀고싶어서라기엔 오후에 딱히 배고파죽지도 않음; 걍 집에서 성장기니 더먹어가 익숙해서 과식이 생활화된 것 아닌가 서양 남자애들도 저랜 안먹어 -
작성자배숮이 작성시간 26.06.22 집김밥은 걍.... 존나들어가
-
작성자파바곰 작성시간 26.06.23 남자애들 잘먹긴하더라.. 집김밥이면뭐..
-
작성자티켓팅실패한사람 작성시간 26.06.23 나 다섯줄 먹음 이해함
-
작성자왕욍엉 작성시간 26.06.25 3줄은 심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