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들 둘인 집에서 인당 김밥 3줄 정상이다 vs 비정상이다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21|조회수25,911 목록 댓글 38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800781




댓글엔 다들 그정도 먹는다며 글쓴이가 손이 작다
vs
너무 많이 먹는거 아니냐 의견 갈리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차나 | 작성시간 26.06.22 교산데 이런 글 볼때마다 이상해 분명 남자 애들 급식 저렇게 안먹거든? 진짜 좋아하는 메뉴나와도 나보다 많이 먹는 애들 안많아(BMI 21)
    놀고싶어서라기엔 오후에 딱히 배고파죽지도 않음; 걍 집에서 성장기니 더먹어가 익숙해서 과식이 생활화된 것 아닌가 서양 남자애들도 저랜 안먹어
  • 작성자배숮이 | 작성시간 26.06.22 집김밥은 걍.... 존나들어가
  • 작성자파바곰 | 작성시간 26.06.23 남자애들 잘먹긴하더라.. 집김밥이면뭐..
  • 작성자티켓팅실패한사람 | 작성시간 26.06.23 나 다섯줄 먹음 이해함
  • 작성자왕욍엉 | 작성시간 26.06.25 3줄은 심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