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해군중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97,532 목록 댓글 479

출처: 여성시대 알음알음




익충이라서 못죽이나요?
ㄴㄴ











얘네 잡는다고 약뿌리면



얘네도 다 같이 죽어서...








럽벅이 <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음






친환경 끈끈이는 안되나요?








전에 문제의 은평구 봉산에
이상증식한 대벌레 잡겠다고 설치한
끈끈이에 새들 다 달라붙어 죽음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리인 꿀벌도
살충제 맞고 다 죽음 ㅠ













익충이고 여름 2주만 버티면 사라지는데
쟤네 잡자고 온갖 벌새곤충 다죽이는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ray and blue |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여름내내 없는 게 어디냐 생각하며 사는 중...
  • 작성자대마초 | 작성시간 26.06.23 좀 참아
  • 작성자레고잉 | 작성시간 26.06.23 하 제일 심한 지역만 해주든가 너무 심하잖아ㅜㅜㅜ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26.06.24 제가 버틸게요
  • 작성자hello kitty | 작성시간 26.06.24 꿀벌은 존나 오바다 그냥 좀만 버텨.... 애들 차피 금방 죽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