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해군중장|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bitter melon 작성시간26.06.22 나도 인천 사는데 ㅠㅠ 뭐 어쩌겠어 하면서 살아 근데 뭔가 기분탓인가 작년보다 줄어든거 같기도 하고 작년 쉑들은 겁나 컸는데 크기도 좀 줄어든거 같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화수토일일일 작성시간26.06.22 사람 얼굴이랑 옷에만 달려들지마 걍 사람 피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잣말아티스트 작성시간26.06.22 진짜 심각하던데ㅜ 대벌레나 꽃매미때처럼 시간 지나면 좀 나아지려나..? 나도 본문 같은 방제에는 반대하긴 하는데 벌레공포증 있는 입장에서 걍 참으라곤 못하겠음.. 이건 진짜 안당해보면 몰라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발리를참좋아했어요 작성시간26.06.22 난 그냥 에프킬라 들고다니는중 셀프방역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차나금지 작성시간26.06.22 근데 진짜 기절할 것 같아.. 방충망 쳐도 창문 못 열고 앞으로 더 심해질텐데 대책이 세우긴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안되 작성시간26.06.22 그나마 기간 짧아서 다행걍ㅂㅓ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라칼리스 작성시간26.06.22 솔직히 불편하다고 자연 깽판치는게…말이 되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초 작성시간26.06.22 불임버그 만드는법으로 방제하면 좋겠다... 모기는 불임만들어서 개체수 감소 시키는거 있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쑥떡 작성시간26.06.22 그럼 참아야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제인형빵 작성시간26.06.22 익충이였다니 그럼 인간불쾌하다고 죽이는것도 기기괴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다꿈딸기우유 작성시간26.06.22 러브벌레 애벌레 맛있다고 새들한테 소문내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케일주스 작성시간26.06.22 모기는 사람피가 주식이니까 달려드는거 이해하는데 얘네는 왜 사람한테 달려드는데?!벌레가 풀,나무 자연에 있는건 내가 피해가면 되니까 노상관인데 인간한테 돌진하는게 미친것같음 지들구역에서 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비는 성질이 있음 작성시간26.06.22 2주만 참아볼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베벅스 작성시간26.06.23 인간이 뭐라고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23 못한다는거 말이 안됨 ㅋㅋㅋㅋ 그냥 일을 안하는거라고 밖에 생각 안듬 러브버그 서식지 발생지가 있을텐데 거기 관리만 좀 해도 이정도까지 창궐하진 않지; 그 발생지에 러브버그만큼 다른 곤충들도 똑같은 비율로 있지가 않잖아.. 특히 심한곳이면 좀 관리를 하라고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ay and blue 작성시간26.06.23 그래도 여름내내 없는 게 어디냐 생각하며 사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초 작성시간26.06.23 좀 참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고잉 작성시간26.06.23 하 제일 심한 지역만 해주든가 너무 심하잖아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26.06.24 제가 버틸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llo kitty 작성시간26.06.24 꿀벌은 존나 오바다 그냥 좀만 버텨.... 애들 차피 금방 죽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