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웨덴 게이트급으로 충격적이라는 미국 문화

작성자공차타로버블|작성시간26.06.21|조회수24,449 목록 댓글 7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507007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컥 | 작성시간 26.06.21 그럼 2시간 수다떨고 번호 교환하고 쇼핑하자고 말을 왜함? 걍 10분 스몰톡 갈기고 갈길가면 되는거지
  • 작성자망곰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22 에너지도 좋다 참나...
  • 작성자나이트윙 | 작성시간 26.06.22 이거 리얼이라 느낀게 다큐보는데 엄청 친하게 인사하고 ㅈㄴ길게 스몰톡하고는 헤어지기 직전에 자기랑 같은 시험조인거 알고 헉 대박이다! 근데 너 이름이 뭐였지? 이러는거 보고 현실에서 미쳤다 소리 나옴
  • 작성자혼잣말아티스트 | 작성시간 26.06.22 전부터 느낀건데 일본놈들만 음침한게 아니야.. 쟤네 진짜 긍정정병 오바정병 미쳐가지고 겉으로는 절대 티 안내고 뒤에서 지랄하거나 저렇게 쌩깜
  • 작성자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 작성시간 26.06.22 싸가지 좃도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