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게이트급으로 충격적이라는 미국 문화 작성자공차타로버블|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퇴사레츠기릿 작성시간26.06.21 친구 하자는게 아니라 인사는 할수있잖아 자의식과잉쩌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당노움맛쿠키 작성시간26.06.21 아니 뭔 그럼 알고 지내는 지인도 안 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휴됐다 작성시간26.06.21 대화해보니 생각보다 별로라 친구 안할래~ 라는 뜻이라고? 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ihanna Grande 작성시간26.06.21 백인들만 그래 흑인 라티노 등등 안그럼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21 스몰톡 중독도 아니고 총기 위험도 아니고 걍 미국 백인들 인종차별임 대놓고 말하기 민망할정도로 소소하게 차별하는거ㅋㅋㅋ유럽 호주애들은 안그래 캐나다도 ㄴㄴ 또 같은 미국이어도 흑인 라티노는 안그럼 오로지 미국 백인들.. 그리고 걔네를 선망하는ㅋㅋ 사람들이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에서온1찍메갈 작성시간26.06.21 백인애들 회피형 레전드임ㅋㅋㅋ 나도 몇번 당했어 파티때 술먹고 세상 베스트프렌드인척하다가 나중에 만났을때 거의 처음만난 사람처럼 대해서 내가 쟤 왜저래..? 이런적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빵을훔쳤는지왜말해볼게 작성시간26.06.21 개병신들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랭떡집 작성시간26.06.21 저러다가 갑자기 도움 필요하면 인사하겠지 ㅈㄴ 이기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 만 월 작성시간26.06.21 일회용 친구야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면안돼총각 작성시간26.06.21 졸라싸가지없네 인사는헤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닐라크림시나모브루 작성시간26.06.21 진심으로 문제있어보여.. 사회생활 몰라? 그럼 오바쌈바 지랄은 왜떠는거야ㅋㅋ 맨날 오마이갓 고져스 어쩌구 웅엥 지랄만 안해도 그 에너지 아껴서 예의만 차리고 인사하겟다 으이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릉이서울바이크 작성시간26.06.21 싹바가지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꺽스큐스미 작성시간26.06.21 wo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컥 작성시간26.06.21 그럼 2시간 수다떨고 번호 교환하고 쇼핑하자고 말을 왜함? 걍 10분 스몰톡 갈기고 갈길가면 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곰이귀여워 작성시간26.06.22 에너지도 좋다 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22 이거 리얼이라 느낀게 다큐보는데 엄청 친하게 인사하고 ㅈㄴ길게 스몰톡하고는 헤어지기 직전에 자기랑 같은 시험조인거 알고 헉 대박이다! 근데 너 이름이 뭐였지? 이러는거 보고 현실에서 미쳤다 소리 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잣말아티스트 작성시간26.06.22 전부터 느낀건데 일본놈들만 음침한게 아니야.. 쟤네 진짜 긍정정병 오바정병 미쳐가지고 겉으로는 절대 티 안내고 뒤에서 지랄하거나 저렇게 쌩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작성시간26.06.22 싸가지 좃도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