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인생살아보니 결과가 중요하다 VS 과정이 중요하다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4,394 목록 댓글 178

출처: 여성시대 1차달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1201400


실제 투표결과는



이랫음

여시들 생각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아내 우아내 | 작성시간 26.06.22 결과 과정은 나만 아는듯..
  • 작성자다시산다면 | 작성시간 26.06.22 과정. 과정이 지금 당장 원하는 결과로 안이어질 수 있으나 후회없이 최대로 노력하면 언젠가는 도움이 됨.
  • 작성자방지민 | 작성시간 26.06.22 과정
  • 작성자밍밍미미 | 작성시간 26.06.22 과정이지. 하지만 살다보면 항상 결과에 목메고 있음을 느낌...
  • 작성자내뜻대로됐다 | 작성시간 26.06.24 과정 최악인데 결과 좋았던것은 기억이 결과도 안좋다고 기억하고 그 반대는 오히려 미화되서 결과도 미화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