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살아보니 결과가 중요하다 VS 과정이 중요하다 작성자에놀라홈즈|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와와네코 작성시간26.06.22 나 정말 결과론적 사람이었는데 돌이켜보니까 다 과정이었더라..그래서 과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전운전 작성시간26.06.22 이 글 볼 때마다 늘 결과라고 생각 했는데 요즘에는 과정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레리꼴레리요호호 작성시간26.06.22 과정을 통해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마미아아아 작성시간26.06.22 과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빵허니 작성시간26.06.22 결과.. 결국 나라는 사람을 판단하는건 결과이지 과정은 관심없는듯… 내가 상대방을 볼때도 마찬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자두 작성시간26.06.22 과정이 모여 결과가 되지과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26.06.22 과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픠식 작성시간26.06.22 과정에서 얻는 깨달음도 크지만 난 결과.. 눈으로 보이는건 결과밖에없으니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 행복 행복 작성시간26.06.22 과정~예전엔 결과가 중요하다 생각했었는데 그러다보니 결과에만 집착하게 되고 실패하거나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 일 때면 정병걸리는거 같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많은여자 작성시간26.06.22 결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케이 낭만합격 작성시간26.06.22 내 삶은 과정이 모여있는거라 과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6.22 과정이 쌓여야 결과가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화수토일일일 작성시간26.06.22 결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아내 우아내 작성시간26.06.22 결과 과정은 나만 아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산다면 작성시간26.06.22 과정. 과정이 지금 당장 원하는 결과로 안이어질 수 있으나 후회없이 최대로 노력하면 언젠가는 도움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지민 작성시간26.06.22 과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밍밍미미 작성시간26.06.22 과정이지. 하지만 살다보면 항상 결과에 목메고 있음을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뜻대로됐다 작성시간26.06.24 과정 최악인데 결과 좋았던것은 기억이 결과도 안좋다고 기억하고 그 반대는 오히려 미화되서 결과도 미화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