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과학자들이 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본질이 단순한 생식 장애가 아니라 주로 >>대사 및 호르몬 장애<<임을 인정함

작성자내닉네임보면물마셔|작성시간26.06.21|조회수23,179 목록 댓글 268

출처: https://x.com/g5jsg54457/status/2068153459220857170?s=46

 

여시에만 연어해봐도 본인 탓으로 다낭성 생겼다고 탓하는 여시들 많던데 애초에 다낭성이 생겨서(대사 및 호르몬 질환이니) 생리 불순이 일어났다고 보는 게 맞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출근극혐 | 작성시간 26.06.22 난 이미 중딩때인가부터 다낭성이었는데 지금 이제 과체중과 비만사이임ㅋㅋㅋㅋ피임약 끊자마자 2달넘게 안해서 갔다니 내막은 드꺼우니까 유도주사 맞자해서 맞음 졸라아파ㅠㅠㅜㅜ근데 선생님도 살을 왕창빼거나 하는 체질개선 아니면 아마 나을 일 없을거라고 싀앙
    아니 진짜 존나 안빠진다고요 눈바디는 빠진듯해도 몸무게가 안빠져요 필테에 러닝을 해도 안빠진다고요 운동 안할때나 할때나 몸무게가 같아;;;;
    난 락티브 이노시톨도 4개월 넘게 먹음ㅋㅋㅋㅋㅋ근데 안해
    제발 마운자로 보험처리 좀 시켜줘 나도 체질 좀 바꿔보자!
    글고 생각해보니 대학생때 피검사했다가 갑상선수치 이상해서 대학병원가서 초음파보고 추적 피검사 떠 하고 그랬던적있음...정말....거지같은 몸이야
  • 작성자소녀 | 작성시간 26.06.23 나 말랐는데 다낭성임 ✧₊ົཽ⁎𝙎𝙄𝘽𝘼𝙇˚⁺˳✧༚ 머란말이냐
  • 작성자0one1 | 작성시간 26.06.23 근데 마운자로 하니까 확실히 생리주기 맞춰지더라 ! 그동안은 비만도 아니엇는디3개웡 6개월에 한번씩 햇음 ㅠㅠ 다낭성 되고 살 찌고 ^^
  • 작성자매진이라고 뜸 | 작성시간 26.06.25 어휴.....
  • 작성자푸딩햄스터 | 작성시간 26.06.25 저체중일때 걸렸는데 지금 비만됐음...한번 살찌면 진짜 안빠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