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과학자들이 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본질이 단순한 생식 장애가 아니라 주로 >>대사 및 호르몬 장애<<임을 인정함

작성자내닉네임보면물마셔|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6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도리도리댕댕 작성시간26.06.22 나 167 56인데 뭔 비만이야 ㅅㅂㅋㅋㅋㅋㅋ
  • 작성자 신제춤나와요 작성시간26.06.22 평생 저체중인데 평생 다낭성임 ㅎ… ㅠ
  • 작성자 cool summer 작성시간26.06.22 43킬로 일때도 살찌면 안된단 소리 들었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출근극혐 작성시간26.06.22 난 이미 중딩때인가부터 다낭성이었는데 지금 이제 과체중과 비만사이임ㅋㅋㅋㅋ피임약 끊자마자 2달넘게 안해서 갔다니 내막은 드꺼우니까 유도주사 맞자해서 맞음 졸라아파ㅠㅠㅜㅜ근데 선생님도 살을 왕창빼거나 하는 체질개선 아니면 아마 나을 일 없을거라고 싀앙
    아니 진짜 존나 안빠진다고요 눈바디는 빠진듯해도 몸무게가 안빠져요 필테에 러닝을 해도 안빠진다고요 운동 안할때나 할때나 몸무게가 같아;;;;
    난 락티브 이노시톨도 4개월 넘게 먹음ㅋㅋㅋㅋㅋ근데 안해
    제발 마운자로 보험처리 좀 시켜줘 나도 체질 좀 바꿔보자!
    글고 생각해보니 대학생때 피검사했다가 갑상선수치 이상해서 대학병원가서 초음파보고 추적 피검사 떠 하고 그랬던적있음...정말....거지같은 몸이야
  • 작성자 소녀 작성시간26.06.23 나 말랐는데 다낭성임 ✧₊ົཽ⁎𝙎𝙄𝘽𝘼𝙇˚⁺˳✧༚ 머란말이냐
  • 작성자 0one1 작성시간26.06.23 근데 마운자로 하니까 확실히 생리주기 맞춰지더라 ! 그동안은 비만도 아니엇는디3개웡 6개월에 한번씩 햇음 ㅠㅠ 다낭성 되고 살 찌고 ^^
  • 작성자 매진이라고 뜸 작성시간26.06.25 어휴.....
  • 작성자 푸딩햄스터 작성시간26.06.25 저체중일때 걸렸는데 지금 비만됐음...한번 살찌면 진짜 안빠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