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이 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본질이 단순한 생식 장애가 아니라 주로 >>대사 및 호르몬 장애<<임을 인정함
작성자내닉네임보면물마셔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68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출근극혐 작성시간26.06.22 난 이미 중딩때인가부터 다낭성이었는데 지금 이제 과체중과 비만사이임ㅋㅋㅋㅋ피임약 끊자마자 2달넘게 안해서 갔다니 내막은 드꺼우니까 유도주사 맞자해서 맞음 졸라아파ㅠㅠㅜㅜ근데 선생님도 살을 왕창빼거나 하는 체질개선 아니면 아마 나을 일 없을거라고 싀앙
아니 진짜 존나 안빠진다고요 눈바디는 빠진듯해도 몸무게가 안빠져요 필테에 러닝을 해도 안빠진다고요 운동 안할때나 할때나 몸무게가 같아;;;;
난 락티브 이노시톨도 4개월 넘게 먹음ㅋㅋㅋㅋㅋ근데 안해
제발 마운자로 보험처리 좀 시켜줘 나도 체질 좀 바꿔보자!
글고 생각해보니 대학생때 피검사했다가 갑상선수치 이상해서 대학병원가서 초음파보고 추적 피검사 떠 하고 그랬던적있음...정말....거지같은 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