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말자야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아직까지도 택배 받을 때 대면 배송 하는 곳이 많고 대면 배송 2-3회 안되면 반송해버려서 직접 시간내서 찾으러 가야됨 일본쪽 유통 관련 일 하는데 카드로 결제 안 하고 현금 결제하는 사람 진짜 많음 한국은 구라 안치고 열명 중 열명은 온라인 카드 결제 하는데 일본은 열명 중 세명은 아직도 현금 결제 함
-
작성자쯔쯔쯔 작성시간 26.06.21 일빠들 다 가서 살았으면ㅋㅋㅋ 솔직히 해외나가보면 한국만큼 살기 좋은 나라가 없어... 그나마 상해 좋던데 거리마다, 관광지마다 서있는 공안이랑 민간인 감시(?)얘기 듣고 생각 싹사라짐 한국 최고
-
작성자꾸운고구마 작성시간 26.06.22 으 영원히 안갈 나라 그리고 일본 부자들 다 하와이로 이민 가던데 뭔소리
-
작성자뜨거ping 작성시간 26.06.22 진짜 나라 어쩌다 저렇게 됏을까
-
작성자한능검타파 작성시간 26.06.22 우리나라 ㅈㄴ 선진국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