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컴플렉스까진 아닌데 개인적으로 내가 부러운 사람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79,963 목록 댓글 59

출처: 여성시대 (릴리즈드)


바로 입 실평수 잘 빠진
한입 깔끔하게 먹기 잘 하는 사람들

왜냐면 나는



입이 작아서 좀만 커지면? 입가에 묻고 난리기 때문



혜리



문복희

이렇게 속시원하게 한입 개크게 먹어보고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넴정하는거어렵다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에 나온 사연 보고 나도 입 크기 쟀는데 나랑 똑같았음 치과 진료하면 맨날 입 찢어져서 립밤 발라주심ㅜ
    입 작은 사람들은 미소 어떻게 지어?? 나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사진 찍히는 거 싫어해..셀카도 다 무표정이야
  • 작성자식빵의 꿈 | 작성시간 26.06.22 혜리 짱귀
  • 작성자헛소리 금지 | 작성시간 26.06.22 얼굴도 작은데 어케 저렇게 실평수가 잘 빠졌을까 부럽
  • 작성자김치사발며언 | 작성시간 26.06.22 나도 개짝아서 한입먹고 입닥고 한입먹고닦고해야함..
  • 작성자낭만의 역할 | 작성시간 26.06.22 난 입안평수는 넓은데 입이 작음 ,,, 와앙하고 먹고싶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