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렉스까진 아닌데 개인적으로 내가 부러운 사람들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시야호 작성시간26.06.21 아 혜리 귀욥닼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호로록 작성시간26.06.21 진심 서브웨이 깔끔하게 먹는사람보면 포모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열심히할게용 작성시간26.06.21 아 이거 진심... 어른숟가락이란 표현 개 싫지만 아무튼 그 숟ㄹ가락 쓰면 입 양옆 다 헐어 근데 턱도 좁아서 입도 안벌어짐 샤갈 ㅠ 개싫음걍 웃을때도졸렬함 먼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투르투투 작성시간26.06.21 나 입커서 오마카세 마지막에 주는 후토마키 꼬다리쇼 보여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핵스쿼트 작성시간26.06.21 나도 입 시원시원한 사람 부러워… 나 너무 옹졸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롤롤로로롤 작성시간26.06.21 진짜 너무 부러워 나는 안에 실평수는 넓은데 겉에 출입문이 개좁아ㅡㅡ 양념있는거 먹고나면 나만 입근처 난리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 확대범 작성시간26.06.22 진심 개부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롱쓰 작성시간26.06.22 나 귤 한 개 한입에 다 넣을 수 있어 내 개인기임 왕만두도 후토마끼도 가능 볼 좀 빵빵해지지만 안 흘리고 먹기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22 진짜부러움 나는 실평수도 입도 작아가지고 맨날 입꼬리 찢어져 특히 치과갈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요걸 작성시간26.06.22 턱관절이 우선 받쳐줘야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똔똔이 작성시간26.06.22 너무 부럽다 진짜 나도 저렇게 하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작성시간26.06.22 진짜 부러움.. 난 크게 베어무는 건 바라지도 않고, 적당히 입에 넣는데도 늘 입 주변에 다 묻어서 밥먹는 내내 입 닦느라 바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거ping 작성시간26.06.22 겉으로는 커보이는데 입안이작아 나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격진천뢰(飛擊震天雷) 작성시간26.06.22 난 보이는 입이 큰 사람이 부러워..입이 준니스트 작은데 잊안이 준니스트 커서 평생을 한번에 한입 가득 먹어보질 못함 왜냐면 입가에 다 묻으니까 개 추잡해져서 ㅜㅜ나눠서넣어야함...입실평수작아도 한입가득 먹어보고싶어.......햄버거를 불고기버거같은거도 크게못먹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걍 입에 10분의1도안차...진짜 겉 입만크면 불고기버거 2.5입만에 먹기가능할정도로입안이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정하는거어렵다 작성시간26.06.22 안녕하세요에 나온 사연 보고 나도 입 크기 쟀는데 나랑 똑같았음 치과 진료하면 맨날 입 찢어져서 립밤 발라주심ㅜ입 작은 사람들은 미소 어떻게 지어?? 나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사진 찍히는 거 싫어해..셀카도 다 무표정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의 꿈 작성시간26.06.22 혜리 짱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헛소리 금지 작성시간26.06.22 얼굴도 작은데 어케 저렇게 실평수가 잘 빠졌을까 부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사발며언 작성시간26.06.22 나도 개짝아서 한입먹고 입닥고 한입먹고닦고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의 역할 작성시간26.06.22 난 입안평수는 넓은데 입이 작음 ,,, 와앙하고 먹고싶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