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닉넴정하는거어렵다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에 나온 사연 보고 나도 입 크기 쟀는데 나랑 똑같았음 치과 진료하면 맨날 입 찢어져서 립밤 발라주심ㅜ
입 작은 사람들은 미소 어떻게 지어?? 나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사진 찍히는 거 싫어해..셀카도 다 무표정이야 -
작성자식빵의 꿈 작성시간 26.06.22 혜리 짱귀
-
작성자헛소리 금지 작성시간 26.06.22 얼굴도 작은데 어케 저렇게 실평수가 잘 빠졌을까 부럽
-
작성자김치사발며언 작성시간 26.06.22 나도 개짝아서 한입먹고 입닥고 한입먹고닦고해야함..
-
작성자낭만의 역할 작성시간 26.06.22 난 입안평수는 넓은데 입이 작음 ,,, 와앙하고 먹고싶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