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인배는틀린표현입니다 작성시간 26.06.21 저승사자는 남자만뽑아? 여자도 뽑아 팍시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작성시간 26.06.21 난 병동이었는데 특정병실에서 자꾸 귀신본다는 환자들 있었어 근데 우리병원에서 사망환자생기면 영안실 가는 엘레베이터가 그 근처에 있어서 더 무서웠어 괜히 밤에 그병실근처 라운딩가면 으스스함
-
작성자박나방 작성시간 26.06.22 우린 특정 엘베에만 사망환자들 태워서 나가는데 사람들이 꼭 그 엘베에서 귀신을 그렇게 봄
-
작성자존나관대한여시 작성시간 26.06.22 ㄴㅁㅁㅅㅇ
-
작성자예민성예민 작성시간 26.06.22 울 할무니도 요양병원 들어가기 전에 맨날 저까만 놈들 내보내라구 맨날 그랬었어 ㅠㅠㅠ 요양병원 들어가서 좀 괜탆아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