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sminf작성시간26.06.21
나도 중환자실 일하면서 많이 겪었는데 나중엔 그냥 이것마져도 받아들이게 되더라..! 제일 기억남는건 안좋은 환자가 여러명있으면 꼭 한분 돌아가시면 줄줄이 시간간격두고 돌아가시는데 위에 선생님이 저승길 동무로 데려가는거라고 했어서 ㅜㅠ 제일 안좋은 환자 체위변경할때 간호사들이 다같이 다른환자 데려가지말라고 혼자서 안외로울 거라고 누가 기다리고 있을거라고 중얼거리고 그랬던 기억나.. 병원에는 정말 설명못할 경험들이 너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