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간호사피셜 응급실 환자들이 귀신 본다는 자리 썰

작성자교양있는상추쌈|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331209865 작성시간26.06.21 헉 심정지면 제세동기 썻을까,,? 이명소리가 제세동 할때 전기신호땜에 빡 들린건아닐까 개궁금
  • 작성자 sminf 작성시간26.06.21 나도 중환자실 일하면서 많이 겪었는데 나중엔 그냥 이것마져도 받아들이게 되더라..! 제일 기억남는건 안좋은 환자가 여러명있으면 꼭 한분 돌아가시면 줄줄이 시간간격두고 돌아가시는데 위에 선생님이 저승길 동무로 데려가는거라고 했어서 ㅜㅠ 제일 안좋은 환자 체위변경할때 간호사들이 다같이 다른환자 데려가지말라고 혼자서 안외로울 거라고 누가 기다리고 있을거라고 중얼거리고 그랬던 기억나.. 병원에는 정말 설명못할 경험들이 너무 많음
  • 답댓글 작성자 서치영 작성시간26.06.22 선생님들 중얼거림이 따뜻하기도하고 슬프기도하고 울컥하네
  • 작성자 인터넷신규가입 작성시간26.06.21 근데 우리할머니도 돌아가시기 일년?전ㅁ즘부터 몸안좋아지샸는데 밤에 자꾸 누가 집근처돌아다니면서 들어오려한다고그랬음 그러다 요즘 방문근처까지왔다고하시다가 돌아가심
  • 작성자 건강도사 작성시간26.06.21 삼인일조라고?ㅠ팀플이노ㅠ
  • 작성자 대인배는틀린표현입니다 작성시간26.06.21 저승사자는 남자만뽑아? 여자도 뽑아 팍시
  • 작성자 딸기티라미슈 작성시간26.06.21 난 병동이었는데 특정병실에서 자꾸 귀신본다는 환자들 있었어 근데 우리병원에서 사망환자생기면 영안실 가는 엘레베이터가 그 근처에 있어서 더 무서웠어 괜히 밤에 그병실근처 라운딩가면 으스스함
  • 작성자 박나방 작성시간26.06.22 우린 특정 엘베에만 사망환자들 태워서 나가는데 사람들이 꼭 그 엘베에서 귀신을 그렇게 봄
  • 작성자 존나관대한여시 작성시간26.06.22 ㄴㅁㅁㅅㅇ
  • 작성자 예민성예민 작성시간26.06.22 울 할무니도 요양병원 들어가기 전에 맨날 저까만 놈들 내보내라구 맨날 그랬었어 ㅠㅠㅠ 요양병원 들어가서 좀 괜탆아짐 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