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간호사피셜 응급실 환자들이 귀신 본다는 자리 썰

작성자교양있는상추쌈|작성시간26.06.21|조회수53,947 목록 댓글 50

출처 : 여성시대 슈가글라이더
















https://youtu.be/hkK8Ddm1Os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인배는틀린표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저승사자는 남자만뽑아? 여자도 뽑아 팍시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 작성시간 26.06.21 난 병동이었는데 특정병실에서 자꾸 귀신본다는 환자들 있었어 근데 우리병원에서 사망환자생기면 영안실 가는 엘레베이터가 그 근처에 있어서 더 무서웠어 괜히 밤에 그병실근처 라운딩가면 으스스함
  • 작성자박나방 | 작성시간 26.06.22 우린 특정 엘베에만 사망환자들 태워서 나가는데 사람들이 꼭 그 엘베에서 귀신을 그렇게 봄
  • 작성자존나관대한여시 | 작성시간 26.06.22 ㄴㅁㅁㅅㅇ
  • 작성자예민성예민 | 작성시간 26.06.22 울 할무니도 요양병원 들어가기 전에 맨날 저까만 놈들 내보내라구 맨날 그랬었어 ㅠㅠㅠ 요양병원 들어가서 좀 괜탆아짐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