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이디야에 있는 수박 씨 바르는 기계 작성자카미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47,042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바나나스플릿구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21 알바생의 눈물이 들어간.. 작성자mmabelzz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나왔나 낼 먹으러 갈까 작성자Forever Young | 작성시간 26.06.22 씨발라먹네 작성자사힘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작성자낭만의 역할 | 작성시간 26.06.22 수박은 대개 검은 라인에 모여있다 하던데 알바생들은 저 라인대로 자르는걸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