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에 있는 수박 씨 바르는 기계 작성자카미나|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빡치지마 작성시간26.06.21 나 첨에 찐으로 기계있는 줄 알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기절약 작성시간26.06.21 마지막 저 웃는표정 슬퍼보여ㅠㅠ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챠밍핑 작성시간26.06.21 바로저에요 라니ㅠㅠㅠㅠ귀여운데 슬퍼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압삔터프 작성시간26.06.21 알고보니 사장님~~~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UNTR/X 작성시간26.06.21 막짤 알바 진짜 개착하고 개순할 것 같아... 친구하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곤이예요 작성시간26.06.21 토마토시킬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압삔터프 작성시간26.06.21 ㄱㅇㅇ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ptivating 작성시간26.06.21 바로 저에요…. 점들이 너무 귀여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야채31가지 작성시간26.06.21 우아~ 토마토주스도 있네~~수받주스5잔주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독한홍설 작성시간26.06.21 집에서 수박주스 만들 때 카페는 씨 어떻게 빼지했는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21 8키로짜리 수박 씨까지 따빼고 손질 해놓는거 1시간 10분걸림 개빡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추찜닭쓰 작성시간26.06.21 나 진짜 혼자 일하는 매장에서 일할때 눈물흘림... 수박 칼질 한번 하고 손님 받고 한번자르고 음료만들고 씨한번 바르고 손님받고 이지랄함...씨는 또 어찌나 많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21 알바생의 눈물이 들어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mabelzz 작성시간26.06.21 지금 나왔나 낼 먹으러 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ever Young 작성시간26.06.22 씨발라먹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힘 작성시간26.06.22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의 역할 작성시간26.06.22 수박은 대개 검은 라인에 모여있다 하던데 알바생들은 저 라인대로 자르는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