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디야에 있는 수박 씨 바르는 기계

작성자카미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46,644 목록 댓글 17

출처: 여성시대 바나나스플릿구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21 알바생의 눈물이 들어간..
  • 작성자mmabelzz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나왔나 낼 먹으러 갈까
  • 작성자Forever Young | 작성시간 26.06.22 씨발라먹네
  • 작성자사힘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 작성자낭만의 역할 | 작성시간 26.06.22 수박은 대개 검은 라인에 모여있다 하던데 알바생들은 저 라인대로 자르는걸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