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고머리머리 작성시간 26.06.22 설영우빼고 이태석 넣고
백승호 빼고 옌스를 넣어보던가
전술이 없어서 맨날 저렇게 쓰는건지....
선수들이 아깝다 진심
김진수는 이제 늙어서 월컵 못감?
좌풀백 김진수 잘했는데
근데 홍명보 뭐하나 이해 되는게 없음
손흥민빼기전에 윙으로 좀 써보던가
황희찬 넣을거면 이동경 넣어보던가....
선수가 아깝다 -
작성자배수지941010 작성시간 26.06.22 옌스 넣어보자 좀
-
작성자만오천스피 작성시간 26.06.22 옌스 뛰는것 좀 보자
-
작성자초파리박멸 작성시간 26.06.22 외국 국적 선수를 국대로 뽑았으면 써야 할 거 아니니 뭐하냐
-
작성자퇴사레츠기릿 작성시간 26.06.22 설 그만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