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bvbvcvc
답멘까지 ㅈㄴ웃김
ㅈ소야놀자 맞는거같은데•••
이 글 쓰면서도 ㅈ소통오네
문제시 글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ulli 작성시간 26.06.22 내 구 좆소는 명절때 선물세트 개밤티라서 영업팀 부사장님이 제철과일같은거 따로 사서 돌림...ㅠ 나 연봉협상 맘에안들어서 퇴사한다했을때 다른 부사장님이 자기가 그돈줄테니까 더 다니면 안되냐함ㅋㅋㅋㅋ
-
작성자세종대왕의메론 작성시간 26.06.22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20대초반에 다녔던회산데 아침에 현장출근해서 사장보고용 보고서 만들고나서 오후에 오피스텔로 출근하는데 거기 나랑 친한언니랑 둘만 쓰는 사무실이라... 걍 안에서 담배 ㅈㄴ피고 이불깔고 자고 이랬음.... 이사님 가끔오시는데 셋이서 겜하고..... 개꿀회사였었는디
-
작성자근엄한먼지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회사는 나오기 전까지 전화 돌리는거 몰라서 손으로 수화기 막고 전화왔다고 큰소리로 말하고 당겨받기 기능인가? 뭔가 쓰고 있었음.. 대표한테 전화오면 잠시만요하고 대표방가서 문두드리고 전화왔다고 말함 ..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 26.06.22 우린 사장이 "이제 퇴근하자~" 해야 집갈수있엇음. 업무시간은 6시까지지만 보통 8시에 퇴근가능 ㅡㅡ
-
작성자멀보노칷싀 작성시간 26.06.22 종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