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금 X에 올라오고 있는 해시태그 #ㅈ소야놀자

작성자bvbvcvc|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밀국탈출 작성시간26.06.22 이건 대기업도 그러더라 ㅋㅋ 강당에서
  •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22 명절 전날 사장이 거래처에서 받은 스팸선물세트 1개 나눠가지라고 줌 참고로 직원 5명이고 3개 받아놓고 1개만 줌^^ 본가사는 직원들이 자취생들이 가져가라고 양보해줘서 나포함 2명이서 나눠가짐....ㅎ
  • 작성자 Sulli 작성시간26.06.22 내 구 좆소는 명절때 선물세트 개밤티라서 영업팀 부사장님이 제철과일같은거 따로 사서 돌림...ㅠ 나 연봉협상 맘에안들어서 퇴사한다했을때 다른 부사장님이 자기가 그돈줄테니까 더 다니면 안되냐함ㅋㅋㅋㅋ
  • 작성자 세종대왕의메론 작성시간26.06.22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20대초반에 다녔던회산데 아침에 현장출근해서 사장보고용 보고서 만들고나서 오후에 오피스텔로 출근하는데 거기 나랑 친한언니랑 둘만 쓰는 사무실이라... 걍 안에서 담배 ㅈㄴ피고 이불깔고 자고 이랬음.... 이사님 가끔오시는데 셋이서 겜하고..... 개꿀회사였었는디
  • 작성자 근엄한먼지 작성시간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회사는 나오기 전까지 전화 돌리는거 몰라서 손으로 수화기 막고 전화왔다고 큰소리로 말하고 당겨받기 기능인가? 뭔가 쓰고 있었음.. 대표한테 전화오면 잠시만요하고 대표방가서 문두드리고 전화왔다고 말함 ..
  •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22 우린 사장이 "이제 퇴근하자~" 해야 집갈수있엇음. 업무시간은 6시까지지만 보통 8시에 퇴근가능 ㅡㅡ
  • 작성자 멀보노칷싀 작성시간26.06.22 종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