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X에 올라오고 있는 해시태그 #ㅈ소야놀자 작성자bvbvcvc|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밀국탈출 작성시간26.06.22 이건 대기업도 그러더라 ㅋㅋ 강당에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22 명절 전날 사장이 거래처에서 받은 스팸선물세트 1개 나눠가지라고 줌 참고로 직원 5명이고 3개 받아놓고 1개만 줌^^ 본가사는 직원들이 자취생들이 가져가라고 양보해줘서 나포함 2명이서 나눠가짐....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lli 작성시간26.06.22 내 구 좆소는 명절때 선물세트 개밤티라서 영업팀 부사장님이 제철과일같은거 따로 사서 돌림...ㅠ 나 연봉협상 맘에안들어서 퇴사한다했을때 다른 부사장님이 자기가 그돈줄테니까 더 다니면 안되냐함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종대왕의메론 작성시간26.06.22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20대초반에 다녔던회산데 아침에 현장출근해서 사장보고용 보고서 만들고나서 오후에 오피스텔로 출근하는데 거기 나랑 친한언니랑 둘만 쓰는 사무실이라... 걍 안에서 담배 ㅈㄴ피고 이불깔고 자고 이랬음.... 이사님 가끔오시는데 셋이서 겜하고..... 개꿀회사였었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근엄한먼지 작성시간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회사는 나오기 전까지 전화 돌리는거 몰라서 손으로 수화기 막고 전화왔다고 큰소리로 말하고 당겨받기 기능인가? 뭔가 쓰고 있었음.. 대표한테 전화오면 잠시만요하고 대표방가서 문두드리고 전화왔다고 말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22 우린 사장이 "이제 퇴근하자~" 해야 집갈수있엇음. 업무시간은 6시까지지만 보통 8시에 퇴근가능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보노칷싀 작성시간26.06.22 종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