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남미 외국인들이 한국이 미백수술/크림 바른다고 발작하는 이유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36 목록 댓글 9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783199



외퀴들 월드컵 보다가 또 정병 터져서
한국인들 미백수술, 크림으로 하얀거라고 난리치는중






이 피부색 아니면 전부 미백수술이란거임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실에 진심인 여시 | 작성시간 26.06.22 ㅇㅇ 있으니까 와서 사가~~ 피부과 와서 돈좀 써~~
  • 작성자눈치챙기세요 | 작성시간 26.06.22 진짜 븅신들인가? 햇볕 아래서 하루 종일 훈련하는 선수를 보고 자연스러운 피부 이지럴들.... 쟤네 나라에는 그늘도 없나봐
  • 작성자침대에눕기 | 작성시간 26.06.22 매일 듬뿍 바르면 한두달 뒤에 백인보다 하얘지는 크림 있음 내가 직접 써보니 lg생활건강 제품이 젤 효과 좋았음
    딴데껀 효과 없는거 많은데 미백으로는 lg생활건강 께 최고임. 듬뿍 바를수록 효과 빨리 나오니까 아까워하지말고 듬뿍 발라야함
    lg생활건강꺼 치약도 미백에 좋음 샴푸도 머릿결에 좋음
    한국인들 비법인데 특별히 알려주는거임.
    누가 제발 번역좀 해서 퍼뜨려줘
  • 답댓글 작성자뭔가부족하거든요 | 작성시간 26.06.23 여시 엘지에 물렸지
  • 작성자햄멩이 | 작성시간 26.06.22 아니 좀 우생학적 생각이긴 한데 그렇게 피부 하얘지고 싶으면 한남 데려가서 결혼하든가; 솔직히 피부톤이 밝아질 수 있는건 타고난 유전밖에 없는데 미백크림이고 수술이고 진짜 지능... 카다시안가는 흑인이랑 결혼했던데 쟤넨 왜 저렇게 입만 터는지 모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