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연인의 전 연인 장례식 보낸다? 못 보낸다?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21|조회수5,246 목록 댓글 88

출처: 여성시대 다이동명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99339?svc=cafeapp

사연은 여기서 볼 수 있음

이 사연글을 쩌리에 퍼갔었는데
댓글에 갑론을박이 많더라고

그래서 이 사연에 대한 유튜버의 의견이
흥미로워서 캡쳐해옴

12년에 대해



만약 전여친 부모님 장례식 연락이라면
어떡할건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대답



여시들의 생각은 어때?
이 유튜버 의견에 동감해?


https://youtu.be/Cxjwz8lRWcg?si=hZMHjI1xgmhB17EC


원 영상은 여기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3만보챌린지 | 작성시간 26.06.22 저 현여친의 감정을 미성숙한 질투라고만 납작하게 해석하는 게 뭐랄까.. 여성의 복잡한 감정선과 분노를 히스테릭으로 치부하는 여성혐오랑 매커니즘 자체는 비슷한 것 같음 이성애 관계에서 전여친에게 가지고 있는 감정이 성애만 있는 게 아닌 것처럼 저 남자에게 장례식 가지 말라고 말하는 현여친 또한 여러 생각과 복잡한 감정이 얽혀있을 거임 그걸 질투로만 ㄹ환원할 순 없는 부분이 있는 듯
  • 작성자Bbokmuyhj | 작성시간 26.06.22 가고 헤어져 걍
  • 작성자수영수영해 | 작성시간 26.06.22 당연히 보내준다
  • 작성자봄이다봄 | 작성시간 26.06.22 본인이 책임지기 싫어서 여친한테 미루는거 아님?
    가든 안가든 니가 정하는 거고 여친이 서운하든 헤어지든 여친이 정하는 건데
    선택도 책임도 본인이 지는 거지
  • 답댓글 작성자봄이다봄 | 작성시간 26.06.22 가고 싶은데 헤어지긴 싫고 못가면 여친 탓이고

    장례식 가는게 도리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님
    자꾸 남한테 책임을 미루는게 이상한거지
    헤어지고 새여친 만난 과정도 이상함 그렇게 사랑했는데 여친이 헤어져달라고 헤어졌다? 자기가 만나고 싶으면 계속 만나는거지 왜 이유로 전여친을 댐
    헤어진거 새여친 만든거 모두 본인이 선택한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