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켓팅실패한사람 작성시간 26.06.23 마자 나도 언니랑 동생 있어서 너무 좋음 친구들 다 손절해도 언니랑 동생이 남아 나는 ㅎㅎ
-
작성자해피햽삐해피 작성시간 26.06.23 맞아 내동생 그래서 낳았다고했어
-
작성자졷본꺼우져 작성시간 26.06.24 근데 나도 오빠랑 대단히 친하진 않지만.. 없었으면 좀 힘들었을거 같음 형제는 있어야한다고 생각ㅜㅜ
-
작성자존 버 작성시간 26.06.24 난 너무 싫었어..동생 때문에 우울증까지 걸림 서로 성향이 너무 달라서 힘들었어
스트레스때문에 걍 죽을까 싶었던적이 매일이었음 (성인되어서도 여자는 위험하다고 계속 둘이 같이 살게했음 30대초반이 되어서야 드디어 독립함)
몸이 멀어져서 이제야 좀 사는 것 같아.. 30년이 난 지옥이었음 ..그래서 외로워보인다고 낳는다라는 지인들 말 들으면 이해불가임.. -
작성자통제구역 작성시간 26.06.25 외동 행복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