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무한도전 좀 더 나이 먹고 다시 보니 느껴지는 것들 말하는 달글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21,015 목록 댓글 267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난 무도 전성기 때 초~중딩이였어서 걍 아무 생각 없이 웃기다 하면서 봤는데 커서 보니까 또 여러 가지가 보이더라고...

1 유재석 진짜 싹싹하고 일반인 어른들한테 인사 잘함
2 빅재미 대부분은 명수옹에게서 나온다
3 은근히 가학적인 게 많이 나와서 요즘이었으면 논란됐을 것 같다(얼굴에 빨래집게 꽂고... 머리 뿅망치 풀파워로 때리고 이런 거)
4 정준하 최고의 탱커...
5 정형돈이 유독 노홍철 좋아한 것 같음
6 다 장난치고 수평적인 것 같으면서도 형/동생은 확실해보임 나쁜 의미가 아니라 형으로서 동생들 챙겨야 하고, 동생이니까 형들 배려하고 이런 거 확실해보여 뭐 서로 선물 주고 챙겨야될 때 큰 형들 둘을 동생들이 많이 생각하더라
7 생각보다 스마트폰 상용화된 게 얼마 안 됐다...
8 멤버들 다 3040대 아저씨들인데 은근히 스킨십 많이 해서 좀 귀엽고 신기했음...;; 뽀뽀 이런 벌칙 말고 자기들끼리 손 잡고 막 이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22 정준하가 진짜 재밌고 연기를 잘해
    옛날이라 시대적인 부분도 이해하지만 그걸 제외하고는 전부 다 남자라 장난이랍시고 서로 기분 상하게 하는 언행들 많아 무안할 정도로
  • 작성자재매이햄 | 작성시간 26.06.22 길이랑 정준하가 ㅈㄴ 웃기다는 걸 이제 알아버림
  • 작성자nelI | 작성시간 26.06.22 1. 나이 들고 보니까 다들 중압감이 엄청 났겠다.
    2. 열정이 눈에 보인다.
    3. 방영 기간이 길었던 만큼 개인의 성장과 성숙이 느껴진다.
    지금 보면 불편한 부분이야 당연히 많지만 그때는 그런 때였음을 생각하면 욕하고 싶진 않아 그냥 정말 애썼고 대단하다 싶음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 작성자깜꼼깜꼼 | 작성시간 26.06.22 정준하가 진짜 웃긴거였음 상황극 하나하나 ㅋㅋㅋㅋ
  • 작성자Xmfostmvhaj | 작성시간 26.06.26 노홍철 ㄹㅇ 광기라 박명수가 함부로 못함ㅋㅋㅋㅋㅋㅋ 바다같은결로 광기 근데 거기에 제일 좋아하기도 하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