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한도전 좀 더 나이 먹고 다시 보니 느껴지는 것들 말하는 달글

작성자메리미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6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뭐래는겨 작성시간26.06.22 얘네땜에 방송계 호칭이 엉망진창이 됨 ㅋㅋㅋ
  • 작성자 나경천아나운서 작성시간26.06.22 정형돈이 ㅈㄴ불쌍해 걍 피디도그렇고 모두가 너는안웃긴애다 라고 가스라이팅 지리게한거같음ㅋㅋㅋ
  •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22 정준하가 진짜 재밌고 연기를 잘해
    옛날이라 시대적인 부분도 이해하지만 그걸 제외하고는 전부 다 남자라 장난이랍시고 서로 기분 상하게 하는 언행들 많아 무안할 정도로
  • 작성자 재매이햄 작성시간26.06.22 길이랑 정준하가 ㅈㄴ 웃기다는 걸 이제 알아버림
  • 작성자 nelI 작성시간26.06.22 1. 나이 들고 보니까 다들 중압감이 엄청 났겠다.
    2. 열정이 눈에 보인다.
    3. 방영 기간이 길었던 만큼 개인의 성장과 성숙이 느껴진다.
    지금 보면 불편한 부분이야 당연히 많지만 그때는 그런 때였음을 생각하면 욕하고 싶진 않아 그냥 정말 애썼고 대단하다 싶음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 작성자 깜꼼깜꼼 작성시간26.06.22 정준하가 진짜 웃긴거였음 상황극 하나하나 ㅋㅋㅋㅋ
  • 작성자 Xmfostmvhaj 작성시간26.06.26 노홍철 ㄹㅇ 광기라 박명수가 함부로 못함ㅋㅋㅋㅋㅋㅋ 바다같은결로 광기 근데 거기에 제일 좋아하기도 하는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