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우리나라 최저시급 7년동안 동결인거 알아? 작성자고구려은단|작성시간26.06.22|조회수14,50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threads.com/@jugalnam/post/DSBzgzrk1zY?xmt=AQG0ENGTXbe68bYukZBv6uvUwSxxijo5CV7RWtErn2SI6g26년은 동결 깨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르르륵 | 작성시간 26.06.22 ㅅㅂ ㅠㅠ 엉어 작성자날씨 좋음 | 작성시간 26.06.22 7년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작성자양날의 검 | 작성시간 26.06.22 7년전으로 돌려줘요 작성자요맘때 비요뜨 | 작성시간 26.06.22 코로나 직전이네 작성자박사늼 | 작성시간 26.06.22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