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트위터에서 논란중인 배민으로 커피 40잔 주문한 사람...twt

작성자정땅콩|작성시간26.06.22|조회수59,861 목록 댓글 767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
https://x.com/goaend/status/2068748501765464338?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모바지 스펀지밥 | 작성시간 26.06.23 근데 대체 왜 무슨 생각으로 미리 예약을 안 한 거야?
    ㅈㄴ 궁금하고 ㅈㄴ 이해안됨
    그 세미나 중요하면 그 중요한 걸 대체 왜 그딴식으로?
  • 답댓글 작성자네모바지 스펀지밥 | 작성시간 26.06.23 그리고 가게도 대체 어케 하면 두시간이 넘을 수가 있지
    혼자거나 엄청엉첨 바쁜 매장에 피크때 시킨 건가
    저런 주문 들어오면 오더 다 끌텐데
  • 작성자왜정신을못차리시고 | 작성시간 26.06.24 일 가르쳐주는 사수가 없었나? 저런 건 예약 해야지 결과적으로 일정에 차질 생겼는데 배달어플 탓하고 있는 거 보면 일 못하는 거 맞아 회사에서 저런 일 생기면 아무도 카페 탓 안하고 주문한 사람 탓하지
  • 작성자멀티커피 | 작성시간 26.06.24 단체주문은 당연히 미리 주문 해둬야하는거 아닌가;; 알바도 계속 미루고 솔직하게 말안한게 별로긴한데
  • 작성자그러세yo그럼 | 작성시간 26.06.24 40잔이 2시간 넘는다는걸 이해 못하겠음..... 아메리카노를 2시간 넘게 만든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