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모바지 스펀지밥 작성시간 26.06.23 근데 대체 왜 무슨 생각으로 미리 예약을 안 한 거야?
ㅈㄴ 궁금하고 ㅈㄴ 이해안됨
그 세미나 중요하면 그 중요한 걸 대체 왜 그딴식으로? -
답댓글 작성자네모바지 스펀지밥 작성시간 26.06.23 그리고 가게도 대체 어케 하면 두시간이 넘을 수가 있지
혼자거나 엄청엉첨 바쁜 매장에 피크때 시킨 건가
저런 주문 들어오면 오더 다 끌텐데 -
작성자왜정신을못차리시고 작성시간 26.06.24 일 가르쳐주는 사수가 없었나? 저런 건 예약 해야지 결과적으로 일정에 차질 생겼는데 배달어플 탓하고 있는 거 보면 일 못하는 거 맞아 회사에서 저런 일 생기면 아무도 카페 탓 안하고 주문한 사람 탓하지
-
작성자멀티커피 작성시간 26.06.24 단체주문은 당연히 미리 주문 해둬야하는거 아닌가;; 알바도 계속 미루고 솔직하게 말안한게 별로긴한데
-
작성자그러세yo그럼 작성시간 26.06.24 40잔이 2시간 넘는다는걸 이해 못하겠음..... 아메리카노를 2시간 넘게 만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