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논란중인 배민으로 커피 40잔 주문한 사람...twt 작성자정땅콩|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새우잎새만두 작성시간26.06.23 ㅇㅈ.. 알바 ㅈㄴ불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집대문 작성시간26.06.23 아니 그냥 간단하게 내가 직원 뽑을건데 저 알바랑 주문한 사람 둘중 하나를 꼭 뽑아야 한다면 무조건 전자임... 전자는 어떻게든 제 일을 하고 돈을 벌어왔지만 후자는 제할일(제시간에 음료준비하기)를 못함. 가게측에서 시간이 오바되는건 배달하면서 얼마든지 일어날수 있는 경우의 수임. 1인분 시켜도 시간맞춰오지 않는 경우 많음. 44분은 예상인거지 약속시간이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모바지 스펀지밥 작성시간26.06.23 근데 대체 왜 무슨 생각으로 미리 예약을 안 한 거야?ㅈㄴ 궁금하고 ㅈㄴ 이해안됨그 세미나 중요하면 그 중요한 걸 대체 왜 그딴식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모바지 스펀지밥 작성시간26.06.23 그리고 가게도 대체 어케 하면 두시간이 넘을 수가 있지혼자거나 엄청엉첨 바쁜 매장에 피크때 시킨 건가 저런 주문 들어오면 오더 다 끌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정신을못차리시고 작성시간26.06.24 일 가르쳐주는 사수가 없었나? 저런 건 예약 해야지 결과적으로 일정에 차질 생겼는데 배달어플 탓하고 있는 거 보면 일 못하는 거 맞아 회사에서 저런 일 생기면 아무도 카페 탓 안하고 주문한 사람 탓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티커피 작성시간26.06.24 단체주문은 당연히 미리 주문 해둬야하는거 아닌가;; 알바도 계속 미루고 솔직하게 말안한게 별로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세yo그럼 작성시간26.06.24 40잔이 2시간 넘는다는걸 이해 못하겠음..... 아메리카노를 2시간 넘게 만든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6 37 38 현재페이지 3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