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트위터에서 논란중인 배민으로 커피 40잔 주문한 사람...twt

작성자정땅콩|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6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새우잎새만두 작성시간26.06.23 ㅇㅈ.. 알바 ㅈㄴ불쌍하다....
  • 작성자 우리집대문 작성시간26.06.23 아니 그냥 간단하게 내가 직원 뽑을건데 저 알바랑 주문한 사람 둘중 하나를 꼭 뽑아야 한다면 무조건 전자임... 전자는 어떻게든 제 일을 하고 돈을 벌어왔지만 후자는 제할일(제시간에 음료준비하기)를 못함. 가게측에서 시간이 오바되는건 배달하면서 얼마든지 일어날수 있는 경우의 수임. 1인분 시켜도 시간맞춰오지 않는 경우 많음. 44분은 예상인거지 약속시간이 아님
  • 작성자 네모바지 스펀지밥 작성시간26.06.23 근데 대체 왜 무슨 생각으로 미리 예약을 안 한 거야?
    ㅈㄴ 궁금하고 ㅈㄴ 이해안됨
    그 세미나 중요하면 그 중요한 걸 대체 왜 그딴식으로?
  • 답댓글 작성자 네모바지 스펀지밥 작성시간26.06.23 그리고 가게도 대체 어케 하면 두시간이 넘을 수가 있지
    혼자거나 엄청엉첨 바쁜 매장에 피크때 시킨 건가
    저런 주문 들어오면 오더 다 끌텐데
  • 작성자 왜정신을못차리시고 작성시간26.06.24 일 가르쳐주는 사수가 없었나? 저런 건 예약 해야지 결과적으로 일정에 차질 생겼는데 배달어플 탓하고 있는 거 보면 일 못하는 거 맞아 회사에서 저런 일 생기면 아무도 카페 탓 안하고 주문한 사람 탓하지
  • 작성자 멀티커피 작성시간26.06.24 단체주문은 당연히 미리 주문 해둬야하는거 아닌가;; 알바도 계속 미루고 솔직하게 말안한게 별로긴한데
  • 작성자 그러세yo그럼 작성시간26.06.24 40잔이 2시간 넘는다는걸 이해 못하겠음..... 아메리카노를 2시간 넘게 만든다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