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직장에서 배달앱으로 버블티 내거만 시킨게 잘못이야??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22|조회수34,575 목록 댓글 537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
https://www.instiz.net/name/628433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er aspera ad astra | 작성시간 26.06.24 점심시간에 나가서 먹든 도시락을 싸오던 먹고싶은걸 배달하든 개인 자유인데 별게 다 회사회타령.. 진짜 진절머리난다
  • 작성자새벽바람 | 작성시간 26.06.24 엥? 다들 자기커피 자기가 사서 오는데......? 다들 아무도 저렇게 생각안함 ; 점심시간이고 개인카드로 산건데 뭔상관이야..?
    그럼 매번 뭐 마시고 싶을때마다 다 사줘야해????
  • 작성자체력쓰레기 | 작성시간 26.06.25 점심시간엔 뭘 하든 자유 아님... 직장 생활 1n 년차입니다만..?
  • 작성자갸아아앙 | 작성시간 26.06.25 엥 에바
  • 작성자경호야커피좀사와니껀빼고 | 작성시간 26.06.26 진짜 얼마나 개 좆같은 회사를 다녔길래 저걸 사회생활 못하는거라고 후려치고 앉았냐 기가 차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