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노오력한 죄로 모든 정책에서 소외되는 사람들 ㄷㄷㄷㄷㄷ

작성자망고뼈|작성시간26.06.22|조회수36,785 목록 댓글 374

출처: https://youtu.be/vkcjxN30EYQ?si=HOqzlIt7d15B6wp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수뱍 | 작성시간 26.06.22 월200 중소직장인에서 고연봉 직장인되기? 쉽지는 않지만 노력하면 가능함
    직장인이 갑자기 자산 몇십억 생기기 몇십억대 집사기? 노력한다고 되는게 아님
    부모 도움이나 로또 당첨 외에는 불가능하지 부모를 바꿀 수 있는것도아니고 노오력을 한다고 로또 당첨되는 것도 아니니까

    이게 부의 사다리가 끊어지는거야
    돈있는 사람만 자식까지 이어서 부를 축적할 수 있고 돈 없는 사람의 자식은 아무리 노력해도 일정 레벨 미만에서만 아등바등 세금만 뜯기게 만든 구조
  • 작성자크림브륄레.. | 작성시간 26.06.23 ㄹㅇ 진짜 부자, 연예인들이나 잡아. 개비겁한 정부나 그걸 정의롭다고 빨고있는 사람들이나… ㅉㅉ
  • 작성자감자만두찌개 | 작성시간 26.06.23 대기업 다니면 더 뼈저리게 느끼는데 그걸 못느껴봐서 여기서 헛소리 하는듯ㅋㅋㅋㅋㅋ
    원체 집에 돈 많은 사람들은 앓는 소리도 안냄
    결혼하는데 서울에 자가 매매했다느니, 부모님이 뭐 해준다느니 그런 얘기나 하지
    동기들이나 회사사람들 그런거 보면서 나는 연봉 높은데도 더 올라갈수 없고 걍 월급 좀 더 받는 똑같은 나구나 싶어서 더 현타옴 ㅋㅋㅋㅋㅋㅋ
    그 나물에 그 밥인 환경에서 일하니까 억울함을 못느끼나봄 ;ㅋㅋ
  • 작성자Lock me up with some rules | 작성시간 26.06.23 똑같이 일하는데 누구는 부모가 서울에 집 턱턱 사주고 취업했다고 외제차 뽑아준다ㅋㅋ 나도 더 여유로워지고 싶고 계층이동을 꿈꾸니까 연봉 높이려고 아등바등했는데 증여를 이길 수 없어. 그렇다고 지원금? 그거 작년에 거의 전국민 대상인가 그거 빼고는 청년지원금이든 뭐든 하나더 받아본적 없다..
  • 작성자ㅋㅋ크크 | 작성시간 26.06.24 청담 사는 금수저 친구는 중소기업 다니면서 내일채움 이런 혜택 받고 나는 일반 적금으로 야금야금 모음.. 총 자산으로 따지면 내가 더 거지인데 애매한 연봉으로 혜택 다 빗겨나가서여전히 거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