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오력한 죄로 모든 정책에서 소외되는 사람들 ㄷㄷㄷㄷㄷ

작성자망고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7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VD200억 작성시간26.06.22 복지 바리지도 않는다 ㅅㅂ 소득세라도 적당히 가져가던가 개빡쳐
  • 작성자 몬스터 주식회사2 작성시간26.06.22 ㅈ같아~ 건보로 헛짓거리나 하지말고~ 모든 혜택이 비켜나감~
  • 작성자 천장보는ISFP 작성시간26.06.22 소득보단 자산별로 보든가... 둘다 보든가...
  • 작성자 어미냥이 작성시간26.06.25 소득기준을 보면 안되고 재산을 봐야돼 진짜
  • 작성자 불광동휘발유 작성시간26.06.22 흙수저 대기업 비혼 진짜 처참함 한달에 돈 십만원이 아쉬운데 뭐만 하면 지원 안해줌 ㅅㅂ 대기업 대부분 금수저라는거 공감 안됨 ㅋㅋ ㅠ 당장 내 회친들만 봐도 그지라서 참고 다니는건데요 ㅠ
  • 작성자 로또당첨됐대 작성시간26.06.22 아 진심 ㅇㅈ 흙수저 대기업이라 진짜 빡침.. 내가 그렇다고 뭐 몇천을 더 버는것도 아닌데 ㅠ
  • 작성자 오리롤 작성시간26.06.22 자식 소득가지고 부모 기초수급지원은 끊으면서 왜 자식 복지해줄때 부모 재산은 안봐..? 노이해야 진짜 ㅋㅋㅋㅋ 하나만해
  • 작성자 롱옹이 작성시간26.06.22 흙수저 대기업 진짜 나야
    29살이고 연봉1억인데 진짜..남들이 들으면 부럽다고하겠지만 정말 출발선이 다름
  • 작성자 고구마딸기귤 작성시간26.06.22 ㄹㅇ일한 사람만 바보만들지마
  • 작성자 여름수뱍 작성시간26.06.22 월200 중소직장인에서 고연봉 직장인되기? 쉽지는 않지만 노력하면 가능함
    직장인이 갑자기 자산 몇십억 생기기 몇십억대 집사기? 노력한다고 되는게 아님
    부모 도움이나 로또 당첨 외에는 불가능하지 부모를 바꿀 수 있는것도아니고 노오력을 한다고 로또 당첨되는 것도 아니니까

    이게 부의 사다리가 끊어지는거야
    돈있는 사람만 자식까지 이어서 부를 축적할 수 있고 돈 없는 사람의 자식은 아무리 노력해도 일정 레벨 미만에서만 아등바등 세금만 뜯기게 만든 구조
  • 작성자 크림브륄레.. 작성시간26.06.23 ㄹㅇ 진짜 부자, 연예인들이나 잡아. 개비겁한 정부나 그걸 정의롭다고 빨고있는 사람들이나… ㅉㅉ
  • 작성자 감자만두찌개 작성시간26.06.23 대기업 다니면 더 뼈저리게 느끼는데 그걸 못느껴봐서 여기서 헛소리 하는듯ㅋㅋㅋㅋㅋ
    원체 집에 돈 많은 사람들은 앓는 소리도 안냄
    결혼하는데 서울에 자가 매매했다느니, 부모님이 뭐 해준다느니 그런 얘기나 하지
    동기들이나 회사사람들 그런거 보면서 나는 연봉 높은데도 더 올라갈수 없고 걍 월급 좀 더 받는 똑같은 나구나 싶어서 더 현타옴 ㅋㅋㅋㅋㅋㅋ
    그 나물에 그 밥인 환경에서 일하니까 억울함을 못느끼나봄 ;ㅋㅋ
  • 작성자 Lock me up with some rules 작성시간26.06.23 똑같이 일하는데 누구는 부모가 서울에 집 턱턱 사주고 취업했다고 외제차 뽑아준다ㅋㅋ 나도 더 여유로워지고 싶고 계층이동을 꿈꾸니까 연봉 높이려고 아등바등했는데 증여를 이길 수 없어. 그렇다고 지원금? 그거 작년에 거의 전국민 대상인가 그거 빼고는 청년지원금이든 뭐든 하나더 받아본적 없다..
  • 작성자 ㅋㅋ크크 작성시간26.06.24 청담 사는 금수저 친구는 중소기업 다니면서 내일채움 이런 혜택 받고 나는 일반 적금으로 야금야금 모음.. 총 자산으로 따지면 내가 더 거지인데 애매한 연봉으로 혜택 다 빗겨나가서여전히 거지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