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괴양이없어 작성시간 26.06.22 초등학교냐..
-
작성자고무호스 작성시간 26.06.22 헐...
-
작성자after hours 작성시간 26.06.22 미국은 왠만하면 일단 취업을 하니까.. 우리나라로 치면 백수로 부모님께 의존해서 사는 사람들이 미국으로 따지면 취직해서 부모한테 의존해서 회사생활 이어가는 성향일 듯 그래서 빈도가 저렇게 높게 나왔을꺼 같기도 하고?
-
작성자걜밳 작성시간 26.06.22 애를 어떻게 교육시키길래 저래되는거임
-
작성자퓨키럽 작성시간 26.06.22 저러고도 해고 당하지 않을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