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남들 주식할때 악착같이 일했는데 자괴감"…'코스피 블루' 덮쳤다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22|조회수5,186 목록 댓글 118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
https://m.news.nate.com/view/20260618n001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띿우칷시 | 작성시간 26.06.22 자괴감 들 수도 있지 근데 투신자판이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임 하고 싶으면 지금부터 하면 됨
  • 작성자무지개새 | 작성시간 26.06.22 주식하는 사람들은 일을 안 하나요??
  • 작성자qgvwywh | 작성시간 26.06.22 뭐 늘 있던건데 부동산, 코인으로 대박 나던게 주식으로 흘러온거지
  • 작성자낸시보비 | 작성시간 26.06.22 코스닥 블루도 오게해줘
  • 작성자엽떡은언제질릴까 | 작성시간 26.06.23 주식 하는 사람들 후려치는건가....시드머니는 뭐 땅에서 솟고 하늘에서 떨어지나요?? 주식은 개인의 선택이고 자유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