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띿우칷시 작성시간 26.06.22 자괴감 들 수도 있지 근데 투신자판이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임 하고 싶으면 지금부터 하면 됨
-
작성자무지개새 작성시간 26.06.22 주식하는 사람들은 일을 안 하나요??
-
작성자qgvwywh 작성시간 26.06.22 뭐 늘 있던건데 부동산, 코인으로 대박 나던게 주식으로 흘러온거지
-
작성자낸시보비 작성시간 26.06.22 코스닥 블루도 오게해줘
-
작성자엽떡은언제질릴까 작성시간 26.06.23 주식 하는 사람들 후려치는건가....시드머니는 뭐 땅에서 솟고 하늘에서 떨어지나요?? 주식은 개인의 선택이고 자유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