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2760839
https://x.com/i/status/2068646408413192648
고위직이면 어쩔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다디다라 작성시간 26.06.22 나라 망하게 생겼노..
-
작성자딩푸딩푸딩 작성시간 26.06.22 편하게 일하면 저런 서비스 받는것도 감안해야하는군
-
작성자양꼬치먹구싶다 작성시간 26.06.23 나도 밀시라 어느정도 느린거 이해하는데 3년은 진짜 대박이다 프랑스사람들 답답해서 어떻게살지
-
작성자홈런볼런홈 작성시간 26.06.23 저래서 망해가냐
-
작성자호로로로로루오오오 작성시간 26.06.23 교환학생때 보조금 서류 다 냈는데 지들이 잃어버려서 한 세번인가 더 갖다 냈는데 또 없다고 편지ㅎㅎ 와서 미친새끼들 하고 무시햇더니 지금까지 받은 보조금 다 토해내라고 편지보내는 나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