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프랑스에서 거주증이 3년이나 안나와서 관공서로 쫒아간 한국인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0,032 목록 댓글 4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2760839

 

 

 

 

 

https://x.com/i/status/2068646408413192648

 

고위직이면 어쩔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다디다라 | 작성시간 26.06.22 나라 망하게 생겼노..
  • 작성자딩푸딩푸딩 | 작성시간 26.06.22 편하게 일하면 저런 서비스 받는것도 감안해야하는군
  • 작성자양꼬치먹구싶다 | 작성시간 26.06.23 나도 밀시라 어느정도 느린거 이해하는데 3년은 진짜 대박이다 프랑스사람들 답답해서 어떻게살지
  • 작성자홈런볼런홈 | 작성시간 26.06.23 저래서 망해가냐
  • 작성자호로로로로루오오오 | 작성시간 26.06.23 교환학생때 보조금 서류 다 냈는데 지들이 잃어버려서 한 세번인가 더 갖다 냈는데 또 없다고 편지ㅎㅎ 와서 미친새끼들 하고 무시햇더니 지금까지 받은 보조금 다 토해내라고 편지보내는 나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