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6억에 팔았다가 1억6000만원 물고 계약 깼다”…동탄 집주인들 무슨 일

작성자backyard|작성시간26.06.22|조회수14,674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1371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지화 | 작성시간 26.06.22 배배 막상 당하면 돈이고 뭐고 기분 ㅈ같음
  • 작성자미륵사 | 작성시간 26.06.22 개이득
  • 작성자한의사 | 작성시간 26.06.22 받은 사람 좋겠는데 걍 아닌가보다 하고 다른동네갈듯 올라봤자 내가 바로 팔 것도 아니고 하락장오면 직격탄 받을텐데
  • 작성자빽다방말차라떼 | 작성시간 26.06.22 매수자가 개이득이라기엔 결국 동탄에 같은조건인 다른 집도 그만큼 올려서 돈 더 주고 사야되니까...급낮춰서 딴데 가야돼서 기분은 썩 안좋을거같아 자세한 사정은 모르겠지만! 매수자도 더 좋은집 들어갈 기회 잡아서 그런거면 좋겠넹
  • 작성자동동이네 | 작성시간 26.06.23 근데어차피 1.6억에서 세금떼면 얼마안남는데 원래계약에서 그보다 더오른 가격으로 사야되는거라 그닥 이득은아닐듯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