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눈물한방울]딸을 죽인 카르텔 10명을 잡은 엄마

작성자강원도드래요|작성시간26.06.22|조회수6,634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www.threads.com/@log.of.curio/post/DV3K79ikR0u?xmt=AQF0XCKjkwKMJOHZFA_OedCeACg8PwmP4U39Y27f5UvK6AYfDXRE-5BSNEFPV9BpgCDfn271&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 작성시간 26.06.22 ㅠㅠㅠㅠ
  • 작성자배고플때 포악해지는 여시 | 작성시간 26.06.22 병신새끼들
  • 작성자너너뉘기야 | 작성시간 26.06.22 ㅅㅂ 남자들 진짜 다 죽어라 제발 좀...딸이랑 어머니 행복하게 살 수 있었는데..그리고 어머니 찾아가서 죽인놈 진짜 개찌질. 어머니가 동료들 죽임? 죽인 것도 아니고 많이 양보해서 감옥가게햐줬는데 그것도 억울하디? 만약 10명 다 죽였어도 그건 정당방위지만
  • 작성자해파리젤리 | 작성시간 26.06.22 진짜 멋지지만 너무 슬프다
  • 작성자여기보걿아 | 작성시간 26.06.23 ㅅㅂ눈물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