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노! 치노!” 외치고 맥주컵 투척까지…월드컵 멕시코전서 또 인종차별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린치 작성시간26.06.22 놀랍지도 않아ㅋㅋㅋ 오히려 눈 찢는 제스처 했다고 그 남자 존나 팼을때 그때가 더 놀라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행운은내에것 작성시간26.06.22 나돜ㅋㅋㅋㅋ 얼마나가나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sthat 작성시간26.06.22 나도ㅋㅋㅋㅋㅋ 막 우리나라 좋어한다길래 멕시코 바이럴인가 근데 설마 그럴리가?ㅋㅋㅋㅋ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리보콜라 작성시간26.06.22 미친놈들 왜저래 타코나 쳐머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될거니가출발 작성시간26.06.22 저럴줄 알았다ㅋㅋ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우웩 작성시간26.06.22 멕시코가 자랑스럽냐;;; 옥수수타코나 ㅊ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웬디 작성시간26.06.22 싸가지 좃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화도U턴 작성시간26.06.22 ㅋㅋㅋㅋㅋ 멕시코 뭐 타코나 먹을 때 함 생각하지 아오안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의사 작성시간26.06.22 나라수준이 저러니까 저렇게 살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많이웃기 작성시간26.06.22 십 년 전 칸쿤 놀러갔을 때 현지 스벅 파트너가 컵에 동양인 비하하는 찢어진 눈 그림 그려준 거 잊지 못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수록 작성시간26.06.22 멕시코가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