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시들 친구 축의금 많이 챙기지마ㅋㅋㅋㅋ 후회할 일 생긴다 공지감임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22|조회수4,155 목록 댓글 53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2377611






난 축의금 많이 내고
그 당시에 카톡으로 고맙다는 인사만 받음
내 생일엔 연락도 안 함 ㅋㅋㅋㅋㅋ

주변에 결혼한 사람
딱 둘이었는데 둘 다 그랬음

나이 드니까
에너지 소모도 하기 싫어서
걍 말 안하고 손절함

나도 내가 당할 줄 모름 ㅎ
10년지기 20년지기 친구
의미없다



그 돈으로 맛집을 가
아님 집에서 엽떡을 먹어
아님 저축하거나 주식해


제주 협재해수욕장


부산 광안리



아니면 차라리 국내여행을 가


홍콩


보태보태서
해외여행을 가든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젤리블리 | 작성시간 26.06.22 존나후회중
  • 작성자복권일등그것이나니까 | 작성시간 26.06.22 최대 20만 하기로 다짐함 ㅋㅋㅋ 왜? 그 이상해 줘봤자 만원도 못돌려 받아 ㅋㅋㅋㅋㅋ 양심 뒤진 기혼이 99%임
  • 작성자엽떡오리지널중독자 | 작성시간 26.06.22 완전후회 결혼하고 내 생일때 연락이라도 오면 양반이야 다 연락 끊기고 먹튀
    난 이제 결혼하는 친구들은 없는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지냄
  • 작성자니가착해서좋아 | 작성시간 26.06.22 ㄹㅇ...육아땜에 맨날 만날때 본인집으로 놀러갔는데..결혼식은 일땜에 못갔어도 축의금 보냈고 집 놀러갈때마다 지 애 좋아하는 음식, 장난감, 본인들 먹으라고 간식 사들고 가고 그랬는데 내 생일에 연락한통 없더라ㅋㅋㅋ
  • 작성자영앤리치는나 | 작성시간 26.06.22 결혼하고 연락이 아예 끊겼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