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들 친구 축의금 많이 챙기지마ㅋㅋㅋㅋ 후회할 일 생긴다 공지감임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졸귀 작성시간26.06.22 ㄹㅇ 누군 저정도 사이 아니어서 통수맞고 여기 댓적는줄 아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탑방 호랑이 작성시간26.06.22 어느정도 공감... 진짜 안아까울 친구한테만 20이상해야될듯...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설기먹고싶다 작성시간26.06.22 오 20후반이고 곧 친한친구 결혼이라 축의금 고민하고 있었는데 ㅈㄴ좋은글이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또 작성시간26.06.22 나도 찐친 50줬는데 후회중… ㅋㅋㅋ 근데 이혼하고 담달 재혼하는데 또 줘야해서 그게 너무 화나 ㅠㅋㅋㅋㅋ 머리터지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맠국 작성시간26.06.22 재혼은 진짜 장난하나 ㅋㅋㅋㅋㅋㅋ 또하는거 오바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난 걍 안보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또 작성시간26.06.22 Rich 초대를 또 받았어^\\\\^ㅎ… ㅎㅎ 넌 꼭 와딜라고 하 진짜 부모님까지 다 친한 찐친이거든.. 고민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도또 그럼 걍 10하고 밥먹구와 초혼도아니고 재혼인데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젤리블리 작성시간26.06.22 존나후회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권일등그것이나니까 작성시간26.06.22 최대 20만 하기로 다짐함 ㅋㅋㅋ 왜? 그 이상해 줘봤자 만원도 못돌려 받아 ㅋㅋㅋㅋㅋ 양심 뒤진 기혼이 99%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오리지널중독자 작성시간26.06.22 완전후회 결혼하고 내 생일때 연락이라도 오면 양반이야 다 연락 끊기고 먹튀난 이제 결혼하는 친구들은 없는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지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착해서좋아 작성시간26.06.22 ㄹㅇ...육아땜에 맨날 만날때 본인집으로 놀러갔는데..결혼식은 일땜에 못갔어도 축의금 보냈고 집 놀러갈때마다 지 애 좋아하는 음식, 장난감, 본인들 먹으라고 간식 사들고 가고 그랬는데 내 생일에 연락한통 없더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앤리치는나 작성시간26.06.22 결혼하고 연락이 아예 끊겼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