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삼겹 작성시간 26.06.22 이래서 일이 벅차고 힘든데 이직을 못하겠어..사람 힘든게 더 힘든걸 아니까 이직했는데 폐급 만날까봐 ㅠ
-
작성자픽미업 작성시간 26.06.22 미친놈하나때문에 그만둠
-
작성자날씨 좋음 작성시간 26.06.23 사장 사모가 미친새끼들이라 답없어서 퇴사함..
직원이 그러면 대충 버텨보겠는데 회사를 지 장난감처럼 갖고 놀아서 미래가 안보였어 -
작성자lateCheckout 작성시간 26.06.23 우리회사 걍 중소인데 미친사람없고 분위기 좋아서 근속년수 존나높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미친사람 들어와도 아무도 안받아줘서 퇴사하더라 연봉 넘 적어서 이직하고싶은데 이분위기 딴데 없을거같아서 고민되고ㅠㅠ
-
작성자오늘도감사해 작성시간 26.06.23 ㄹㅇ임.. 작년에 내가 그랬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