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죠르디여시작성시간26.06.22
월 350~400만원+인센,복지 다 좋은 회사들 다녀봤는데 2년도 못버티고 정병 얻어서 퇴사함 3개의 회사 퇴사해봤는데 각기 다른 정병 얻고 퇴사함...
그렇게 1년 강제로 백수 생활하다가 지금 회사 입사했는데 업무자체가 사무보조격이라 월급이 진짜 쥐똥만함 그래도 주변에 눈치주는 사람없고 동료들이랑 마주치면 인사정도만 하는 적당함 거리감이라 부담없이 다니는 중 회사-집도 버스로 20분...벌써 1년이 넘었는지도 몰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