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회사를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결국 정착하는 곳은

작성자달콤한나잇|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9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슝슝슡슝슝 작성시간26.06.22 이간질은 기본 물건훔치고 훼손하고 증거있다고 보여줬더니 적반하장으로 나와서 오히려 피해자 왕따시켜서 퇴사시키고.. 젊은 여자직원들 돌아가면서 왕따시키고 자기뒷담화에 동조안해주면 왕따시킴ㅋㅋ그 전 회사에선 성추행범있었는데 퇴사안시켜서 여직원들이 다퇴사함 등등...?
  • 답댓글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6.06.22 나가서 얘기하자고 팔 잡았다고 전치 몇 주라고 고소한대 ㅋ 상사랑 다른 사람 얘기하면 지 얘기 할 까봐 벽에 귀 들이대고 있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온마당잔디 작성시간26.06.22 ㅁㅈ 미친놈잇어도 좀 잇으니까 걔가 먼저 나가거나
    타부서 가버려서 어쩌다보니 오래다님
  • 작성자 슝슝슡슝슝 작성시간26.06.22 나도 지금회사 솔직히 고여있는데 못그만두겠음 미친사람이없어서...
  • 작성자 반오티 작성시간26.06.22 내가 그래서 걍 다님.. 연봉도 낮고 그런데 걍 좋음
  • 작성자 죠르디여시 작성시간26.06.22 월 350~400만원+인센,복지 다 좋은 회사들 다녀봤는데 2년도 못버티고 정병 얻어서 퇴사함 3개의 회사 퇴사해봤는데 각기 다른 정병 얻고 퇴사함...

    그렇게 1년 강제로 백수 생활하다가 지금 회사 입사했는데 업무자체가 사무보조격이라 월급이 진짜 쥐똥만함 그래도 주변에 눈치주는 사람없고 동료들이랑 마주치면 인사정도만 하는 적당함 거리감이라 부담없이 다니는 중 회사-집도 버스로 20분...벌써 1년이 넘었는지도 몰랐음...
  •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6.06.22 진심 근데 미친놈이 없다가 생기기도 한다구요ㅠㅠㅠ
  • 작성자 허인서 59 작성시간26.06.22 돈 많이 주는데 정병도 주는 회사 다니다가 박살나서 좀 쉬고 다른 회사 옴
    여기도 미친놈 있긴 한데 전 회사보다 나아서 전 회사보다는 오래 다닐 예정.. 근데 돈 더 적게 줘도 미친놈 없는 회사 있으면 갈래
  • 작성자 옌졍 작성시간26.06.22 이거 진짜 당해보면 생지옥임...퇴사해야 끝나는 지옥
  • 작성자 井柏然 작성시간26.06.22 나 괴롭히던 사수 수정이 잘 지내니? 개같은 새끼 때문에 퇴사함… 그땐 직괴 이런것도 없었음
  • 작성자 제제쓰 작성시간26.06.22 그 사람한테 보내면 100% 그만두니까 나중에는 폐급 들어오면 일부러 걔한테 보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노루궁둥이버섯 작성시간26.06.22 나야나 ㅎ
  • 작성자 염두리와는 인연이 깊어요 작성시간26.06.22 ㅁㅈ
  • 작성자 둬둬 작성시간26.06.22 혐정아 너때문에 퇴사했어
  • 작성자 우삼겹 작성시간26.06.22 이래서 일이 벅차고 힘든데 이직을 못하겠어..사람 힘든게 더 힘든걸 아니까 이직했는데 폐급 만날까봐 ㅠ
  •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22 미친놈하나때문에 그만둠
  • 작성자 날씨 좋음 작성시간26.06.23 사장 사모가 미친새끼들이라 답없어서 퇴사함..
    직원이 그러면 대충 버텨보겠는데 회사를 지 장난감처럼 갖고 놀아서 미래가 안보였어
  •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23 우리회사 걍 중소인데 미친사람없고 분위기 좋아서 근속년수 존나높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미친사람 들어와도 아무도 안받아줘서 퇴사하더라 연봉 넘 적어서 이직하고싶은데 이분위기 딴데 없을거같아서 고민되고ㅠㅠ
  • 작성자 오늘도감사해 작성시간26.06.23 ㄹㅇ임.. 작년에 내가 그랬으니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