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회사를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결국 정착하는 곳은

작성자달콤한나잇|작성시간26.06.22|조회수14,054 목록 댓글 5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46989





https://twitter.com/soyeebn/status/2066513385173487994?s=46&t=5bWd45Hj_mhbn50ffuaXuw





https://twitter.com/yourmarina88/status/2066737422881440038?s=46&t=5bWd45Hj_mhbn50ffuaXu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삼겹 | 작성시간 26.06.22 이래서 일이 벅차고 힘든데 이직을 못하겠어..사람 힘든게 더 힘든걸 아니까 이직했는데 폐급 만날까봐 ㅠ
  • 작성자픽미업 | 작성시간 26.06.22 미친놈하나때문에 그만둠
  • 작성자날씨 좋음 | 작성시간 26.06.23 사장 사모가 미친새끼들이라 답없어서 퇴사함..
    직원이 그러면 대충 버텨보겠는데 회사를 지 장난감처럼 갖고 놀아서 미래가 안보였어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23 우리회사 걍 중소인데 미친사람없고 분위기 좋아서 근속년수 존나높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미친사람 들어와도 아무도 안받아줘서 퇴사하더라 연봉 넘 적어서 이직하고싶은데 이분위기 딴데 없을거같아서 고민되고ㅠㅠ
  • 작성자오늘도감사해 | 작성시간 26.06.23 ㄹㅇ임.. 작년에 내가 그랬으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